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수원시민과 더 가까이, 함께 하겠다’

경기도어울림축구대회 등 6월 체육행사 참석 격려

김주린기자 | 입력 : 2024/06/06 [20:06]

▲ 수원시의회, 휴일맞아 생활체육대회 참석


[메타TV뉴스=김주린기자]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이 6일, 휴일을 맞아 경기도어울림축구대회 등 수원시민들이 참여한 다양한 체육대회 행사에 참석하여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기정 의장은 먼저 영흥체육관에서 개최한 제26주년 영통배드민턴클럽 창립기념대회에 참석했다. 김 의장은 축사에서 “배드민턴 저변확대에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신 영통배드민턴클럽에 감사드리며, 부상없이 성공적인 대회를 치르시길 기원한다”고 응원했다.

이후 김 의장은 매탄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2024 경기도어울림축구대회를 찾아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표창을 수여했다. 김 의장은 “선수들에게 기량을 드높일 기회를 마련해주신 경기도장애인축구협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수원특례시의회는 여러분이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함없이 생활체육을 즐기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김기정 의장은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수원 태권도 한마당에 참석했다. 김 의장은 “올해 첫발을 내디딘 수원시태권도한마당 대회가 오래도록 사랑과 신뢰를 받는 대회로 성장하길 기원한다”며 참가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다음으로 김 의장은 수원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열린 정조대왕배 전국 유소년·여자축구대회를 찾았다. 김기정 의장은 “오늘 여러분이 좋아하는 축구를 마음껏 즐기길 바라며 부상없이, 안전하게 경기에 매진하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