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두천시, 민선8기 공약 추진상황 보고회

메타TV뉴스 | 입력 : 2024/04/16 [10:50]

 

▲ 동두천시, 민선8기 공약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메타TV뉴스=송영한기자] 동두천시는 15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공약사업 실적 보고회’를 개최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 주재로 개최된 보고회에서는 공약사업 달성을 위해 일선에서 노력 중인 사업 담당 팀장 30여 명이 참석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현재 진행 중인 공약사업의 추진 방향, 문제점 및 개선 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특히, 참석자들은 민선8기 2주년을 앞두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세심한 점검과 해결 방안을 강구하는 등 공약사업 전반에 대한 내실 있는 점검을 실시했다.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하기 위한 동두천시 민선8기 공약사업은 ▲혁신과 창의, 공정한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 ▲새로운 도약, 미래를 여는 도시 ▲따뜻한 동행, 살기 좋은 품격 도시 4대 방침을 세우고 9개 분야 44개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 23개 사업(52%)의 공약 달성을 완료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공약사업 담당 팀장을 비롯한 직원분들은 동두천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공약 달성의 성공 여부는 직원 여러분들에게 달려있다”라면서 “공약사업의 추진도 부서 간 긴밀하게 협조하고 시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속도감 있게 추진해 주기 바란다”라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결과를 위해 적극적인 자세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동두천시는 신뢰받는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해 공약 추진 상황과 분야별 세부 실천 계획을 시청 누리집(홈페이지)에 공개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동두천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