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천교육지원청와 경기도의회, 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 협의회

5일(월), 포천교육 현안에 대한 이해 증진 및 발전 방향 모색을 위한 경기도의회 대상 업무 협의회 실시

메타TV뉴스 | 입력 : 2022/12/05 [17:43]


[메타TV뉴스=송영한기자]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은 5일 오전 포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경기도의회 의원과 업무 협의회를 실시했다.

 

▲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경기도의회, 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 협의회 


이번 업무 협의회는 포천교육지원청 교육장과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황진희 위원장, 이인규 의원 등 총 6명이 참석했으며, 포천교육사업의 설명과 함께 포천교육 현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정책협의회의 주요 내용으로는 포천교육지원청 일반 현황을 시작으로 ▲넘나들이 교육과정 운영 ▲포천 고교학점제 운영 ▲포천형 지역교육생태계 확장 등 추진사업에 대하여 설명했고, 이어 ▲포천시 통학버스 운영 확대 ▲학교 현장중심 ICT 온라인 인프라 교육환경 지원 등 관내 학교의 고충에 관해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황진희 위원장은 “협의회를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하여 잘 알게 됐고, 주요 사업에 대해 적기에 지원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숙 교육장은“포천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는 도의원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무 협의회를 통해 미래를 열어가는 행복 포천교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