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일산테크노밸리, 메타버스 코리아 박람회에 홍보 부스 운영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 타겟 기업 발굴 등 나서

메타TV뉴스 | 입력 : 2022/10/03 [15:28]

[고양=송영한 기자]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일산테크노밸리를 ‘2022메타버스 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양시는 10월 4일부터 10월 7일까지 삼성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22메타버스 코리아 박람회에 고양일산테크노밸리 홍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22메타버스 코리아는 국내외 유망 메타버스 기업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박람회이다.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엑스포럼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미래 핵심 산업으로 떠오르는 NFT, 블록체인, 디지털휴먼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조감도     ©고양시

 

박람회에서 고양시는 일산테크노밸리 홍보와 더불어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 및 글로벌 시장에 진출 가능한 타겟 기업을 발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일산테크노밸리 내 성공적인 국·내외 기업 유치로 이어질 핵심 기회”라며 “앞으로도 관심기업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조성 사업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일원에 약 26만평 규모로 추진되고 있다. 주요유치업종은 메티컬·바이오, 미디어·콘텐츠 융합산업이다. 

 

입주의향서 제출 및 관련 최신정보는 고양일산테크노밸리 홈페이지(www.ilsantechnovalley.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